Àλ縻¾¸
¼³¸³ÃëÁö
ÇÐȸÁ¤°ü
ÀÓ¿ø¼Ò°³
¿¬Çõ
±â¼ú¿öÅ©¼¥
¼¼¹Ì³ª
¿µ»ó±â¼ú¿¬±¸
MITAK ¿µÈÁ¦
±âŸ»ç¾÷
³í¹®¾È³»
°ü·Ã±ÔÁ¤
ÇмúÁö°Ë»ö
¼¼¹Ì³ª ÀÚ·á
ȸ¿ø°¡ÀÔÀýÂ÷
ȸ¿ø°¡ÀÔ
ȸ¿øÁ¤º¸º¯°æ
ȸ¿øÅ»Åð
ȸ¿ø¼Ò°³
ȸ¿øµ¿Á¤
Home
>
¿µ»ó±â¼ú¿¬±¸
> ÇмúÁö°Ë»ö
Á¦¸ñ
2019-30-10 Å°¿¡½½·Ó½ºÅ° ¿µÈ¿¡¼ ¡®°ü°´ÀÇ ÁÖüȡ¯ ¹®Á¦ Á¦±â -<½Ê°è 5>' <»ìÀο¡ °üÇÑ ÂªÀº Çʸ§>À» Áß½ÉÀ¸·Î-
ÀÛ¼ºÀÚ
°ü¸®ÀÚ
µî·ÏÀÏ
2020-02-18
Á¶È¸
2878
Å°¿¡½½·Ó½ºÅ° ¿µÈ¿¡¼ ¡®°ü°´ÀÇ ÁÖüȡ¯ ¹®Á¦ Á¦±â -<½Ê°è 5>, <»ìÀο¡ °üÇÑ ÂªÀº Çʸ§>À» Áß½ÉÀ¸·Î-
Raising a Question on Audience ¡¯ s Subjectification in Kieslowski Film –Focusing on
,
-
¿µ»ó±â¼ú¿¬±¸
2019, vol.1, no.30, Åë±Ç 30È£ pp. 187-205 (19 pages)
DOI : 10.34269/mitak.2019.1.30.010
¹ßÇà±â°ü : Çѱ¹¿µ»óÁ¦ÀÛ±â¼úÇÐȸ
¿¬±¸ºÐ¾ß : ¿¹¼úüÀ°ÇÐ > ¿¹¼úÀϹÝ
ÀÌÇÐÁØ (Á¦1)1 , ±èÁ¾¿Ï (±³½Å)2
1µ¿±¹´ëÇб³ ¿µ»ó´ëÇпø
2µ¿±¹´ëÇб³
÷ºÎ
¿µ»ó±â¼ú¿¬±¸30È£_10.(color)ÀÌÇÐÁØ_0626.pdf
ÀÌÀü±Û
2019-30-11 The Aesthetics of Cuban Cinema achieved by Imperfect Technology –With focus on Post-Revolutionary Avant-gar
´ÙÀ½±Û
2019-30-09 Å©¸®½º ¸¶Ä¿ÀÇ <ÅÂ¾ç ¾øÀÌ>¿¡ µå·¯³ ½Ã°£°ú ±â¾ïÀÇ Ç¥Çö¹æ¹ý ¿¬±¸
::¼±ÅÃÇϼ¼¿ä::
¹®È°ü±¤ºÎ
¿µÈÁøÈïÀ§¿øȸ
¿µ»óÀÚ·á¿ø
¿µÈÇÐȸ
¿¡´Ï¸ÞÀ̼ÇÇÐ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