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ome > ¿µ»ó±â¼ú¿¬±¸ > ÇмúÁö°Ë»ö
 
Á¦¸ñ   2019-30-10 Å°¿¡½½·Ó½ºÅ° ¿µÈ­¿¡¼­ ¡®°ü°´ÀÇ ÁÖüȭ¡¯ ¹®Á¦ Á¦±â -<½Ê°è 5>' <»ìÀο¡ °üÇÑ ÂªÀº Çʸ§>À» Áß½ÉÀ¸·Î-
ÀÛ¼ºÀÚ   °ü¸®ÀÚ µî·ÏÀÏ   2020-02-18 Á¶È¸   2722
Å°¿¡½½·Ó½ºÅ° ¿µÈ­¿¡¼­ ¡®°ü°´ÀÇ ÁÖüȭ¡¯ ¹®Á¦ Á¦±â -<½Ê°è 5>, <»ìÀο¡ °üÇÑ ÂªÀº Çʸ§>À» Áß½ÉÀ¸·Î-
Raising a Question on Audience ¡¯ s Subjectification in Kieslowski Film –Focusing on , -

¿µ»ó±â¼ú¿¬±¸
2019, vol.1, no.30, Åë±Ç 30È£ pp. 187-205 (19 pages)
DOI : 10.34269/mitak.2019.1.30.010
¹ßÇà±â°ü : Çѱ¹¿µ»óÁ¦ÀÛ±â¼úÇÐȸ
¿¬±¸ºÐ¾ß : ¿¹¼úüÀ°ÇÐ > ¿¹¼úÀϹÝ
ÀÌÇÐÁØ (Á¦1)1 , ±èÁ¾¿Ï (±³½Å)2
1µ¿±¹´ëÇб³ ¿µ»ó´ëÇпø
2µ¿±¹´ëÇб³
÷ºÎ   ¿µ»ó±â¼ú¿¬±¸30È£_10.(color)ÀÌÇÐÁØ_0626.pdf
ÀÌÀü±Û   2019-30-11 The Aesthetics of Cuban Cinema achieved by Imperfect Technology –With focus on Post-Revolutionary Avant-gar
´ÙÀ½±Û   2019-30-09 Å©¸®½º ¸¶Ä¿ÀÇ <ÅÂ¾ç ¾øÀÌ>¿¡ µå·¯³­ ½Ã°£°ú ±â¾ïÀÇ Ç¥Çö¹æ¹ý ¿¬±¸